실시간 분석 도구를 활용한 내돈내산 추천 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사면 평생 써먹을 패션플러스 1개가 인생을 바꿀 거예요! 실제 사용해 본 분들의 솔직한 평가를 담았습니다.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클릭 고고!
핫한 패션플러스 베스트 1
-
[SUREL] 슈렐 포근한 겨울 털슬리퍼
14,800원
53,000원
72% 할인
자세히 보러가기
슈렐 포근한 겨울 털슬리퍼: 겨울철 발 시린 걱정 끝! 완벽한 따뜻함 후기
주의사항
여러분, 안녕하세요! 슈렐 털슬리퍼 후기 쓰는 게 처음이라 좀 떨리네요. ㅎㅎ 일단 주의사항부터 말씀드릴게요! 제일 중요한 건, 세탁기 돌리면 안 된다는 거예요! 저 처음에 몰라서 세탁기에 넣었다가… 슬리퍼가 완전 망가질 뻔했어요. ㅠㅠ 절대! 절대! 손세탁하거나, 혹은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부드러운 천으로 살살 닦아줘야 해요. 그리고 건조기 사용도 금물! 햇볕에 직접 말리는 것도 좋지 않아요.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말리는 게 제일 좋답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털이 빠진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새 제품이다 보니 어느 정도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심하게 빠진다면 교환이나 환불도 가능하니 판매처에 문의해보시는 게 좋겠죠?
또 하나! 너무 뜨거운 바닥에서 장시간 사용하면 털이 손상될 수 있다고 해요. 뜨거운 온돌 바닥이나, 장판 위에서는 조심해서 사용해야 해요. 저는 극세사 매트 위에 깔고 사용하는데, 그러니까 훨씬 더 따뜻하고 좋더라고요! 이 작은 팁이 여러분의 슈렐 슬리퍼를 오래도록 따뜻하게 유지하는 비결이 될 거예요!
관리 방법
관리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부드러운 솔이나 천으로 슬리퍼 표면을 가볍게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요. 만약 얼룩이 묻었다면, 젖은 천에 중성세제를 묻혀 살살 닦아내고, 깨끗한 물로 헹군 후 그늘에서 말려주면 끝! 솔직히 저는 귀찮아서 그냥 털어서 쓰는데도 괜찮더라고요. 털이 굉장히 풍성해서 그런지, 관리가 생각보다 훨씬 쉬워요. 다른 털슬리퍼에 비해 관리가 훨씬 수월하다는 게 제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특히 먼지나 이물질이 묻었을 때, 진공청소기의 브러시 기능을 이용해서 가볍게 빨아들이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정말 신세계였어요!
단점
솔직히 단점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하지만 굳이 꼽자면, 아무래도 털 소재 특성상, 장시간 사용 후에는 살짝 눌리는 느낌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하루 정도 방치해두면 다시 원래의 풍성함을 되찾더라고요. 그리고 혹시 땀이 많은 분들이라면, 내부에 습기가 차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땀이 많은 편이 아닌데도, 겨울에 실내에서 오래 신으면 살짝 습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럴 땐 잠깐 햇볕에 살짝 말리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장시간 직사광선은 절대 금물이라는 거 잊지 마세요!)
또 다른 단점으로는, 색상 선택의 폭이 조금 좁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기본적인 색상들이 다 예뻐서 저는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다양한 색상 출시를 기대해 봅니다!
사용 연령대
사실 이 슈렐 털슬리퍼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해요! 저희 할머니도 너무 편안하다고 좋아하시고, 저희 조카도 귀엽다고 난리였어요. 특히 어린 아이들, 발이 시린 어르신들께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폭신폭신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털감촉은 어린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감싸주고, 어르신들의 발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저희 집은 온 가족이 다 같이 신고 있을 정도니까요! 가족 슬리퍼로 최고입니다!
에너지 효율성
이건 좀 의외였는데요, 따뜻한 털슬리퍼를 신으면서 난방을 조금 줄일 수 있더라고요! 물론 완전히 대체할 수는 없지만, 발이 따뜻하니까 실내 온도를 조금 낮춰도 괜찮더라고요. 작은 변화지만, 에너지 절약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겨울철 난방비 걱정에 덜덜 떨고 계신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합니다! 저처럼 꼼꼼한 분들은 난방비 절약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거예요. 정말 돈 아끼는 꿀팁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털슬리퍼랑 비교해봤는데, 확실히 보온성이 뛰어나더라고요. 두께도 적당하고, 털의 밀도도 높아서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는 느낌이었어요. 다른 제품은 신다 보면 발이 차가워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슈렐 털슬리퍼는 그런 일이 없었어요. 정말 만족스러워요!